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용인미용학원 ┐네일아트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8:24

    안녕하세요. 네일아트 자격증 취득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취득 팁과 제가 다니던 학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저는 2개의 학원에 다녔습니다.한 곳에서는 시간제 강사분들은 앞이에요.강사분! 시간제 강사님은, 제가 요즘 공부를 다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배우지 못해서, 학원과인가? 라고 가끔 연락하는데, 저를 가르치는 그 당시에는 강사도 막 잡았다고 합니다.​


    >


    이번에는 강사들을 특별히 보고 들어갔어요.제가 똥손인것도 한몫하지만...하지만 요즘들어 생각해보니 퀄리티 자체가 거짓말없이 평범하더라고요(퀄리티인 제가 할정도니까요!)


    ​-적어도 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분들만 선별하고 강의를 진행한답니다!-​


    >


    시설 자체도 아주 예쁘더군요! 기다리는 내내 감정이 좋았습니다.지금수강신청을하게되면어떻게수업이진행되는지궁금합니다.​


    강의 자체는 집합식으로 진행되는 게 아니었어요! 네일 아트는 스톤에 관해 별도로 배우고 싶다면 강사와 조정해서 스톤 측에도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었어요.집합식이 아닌 개인 일대일 방식의 장점! 안양미용학원에서는 일대일 형식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


    역시 사람 하나 알 수 없는 하나니까 언제 어떤 하나가 될지 모르죠?미용같은 경우는 한번 빠지면 다음 강의 따라잡기가 너무 힘들어요! 하지만 안양미용학교는 휴학개념도 있고, 역시 강의를 못들어도 개별 진도표가 따로 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강사가 체킹 후 반복해서 복습하세요!!


    >


    여러분들이최단시간이고네하나아트자격증을얻기를원하신다면연강의개념도있고요,가끔자세하게들어보시면그기간이약간단축되겠죠.역시 자격증이나 취업 관련에서도 특별 강의를 많이 합니다 1번씩 들으니 정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


    ​ 군의 1미술 행정부의 자격증 같은 경우는 드물게 연장 부분에서 많이 감점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연장 부분이 부족한 소견하면 안양 미용 학원만의 앱이 있어 실시간 피드백을 받고 관련 정보를 많이 열람할 수 있습니다!​


    >


    뷰티시장이크다보니영토에서뷰티에관심이높아진지금네일아트취업을원하시는분들도많습니다!제칭구는국가자격증만따고바로나가서피를보았습니다.다행히 저는 안양미용학원 멘토씨가 실무를 거치지 않으면 너무 힘들다고 실무를 거쳐서 나가지 않았다면 저도 놓쳤을거라 생각합니다....


    취업 이과인 개인 샵을 오픈하시는 분은 반드시 실무를 거치기 바랍니다! 꼭 도움이 될 거에요!


    >


    너의 1의 리스트에서 진로를 잡고 계셨거나 진학이나 창업을 소견들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만약 학원의 힘이 필요하거나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면 한번 상담을 받아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