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지영 아자신운서 “김희철, 상종 못할 사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2:32

    안녕하세요 마케터 앱입니다나의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이거나 도움이 된다면 괜찮을지 서로 이웃에게 부탁합니다.답방, 답방은 기본마다 당신입니다..)​


    '김희철 못 사귀는 사람'


    >


    JTBC 아나운서 강지영 씨가 김희철 씨와의 인연을 밝혔다.​ 29개의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오빠'에서는 프리기에의 간판 전 효은무과 JTBC, 미래의 간판 아나운서, 강지영이 전학생으로 출연했습니다.이날 강호동은 "저희 멤버 중 한 명과 정식으로 소개팅을 했습니다"라고 강아나를 소개했습니다. 그것과 함께"한 멤버들과 사석에서 만난 적이 있는가?"라고 물었다.김희철은 아직도 과천에 살고 있느냐며 친분을 표시했다. 김희철은 "만났을 때 헤어진 게 아니다"라고 설명했고, 강 아나운서는 "식사 한 번밖에 먹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강지영은 코드라는 예능 프로그램 회식에서 김희철과 부부간 소음을 만난다. 나중에 회식 자리에 합류해 한가운데 앉아 회식 분위기를 주도하는데도 그 기운에 압도당했다. 정예 개그맨이란 이런 거구나 하면서 못 사귀는 사람인 줄 알았다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전현무는 해명에 몰두한 강지영에게 강한 부정은 강한 긍정이라고 놀렸다. 김희철도 한 "너희와 한 글자 공개해도 돼?"라고 농담을 해서 강지영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제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였다거나, 나쁘지 않다, 도움이 되었다면 나쁘지 않습니다.서로 이웃을 부탁합니다.답방, 답방은 기본매택입니다. 이상입니다. 마케터앱 #강지영 #김희철


    댓글

Designed by Tistory.